나보다 가방 끈 긴 내남자들 ㅠ.ㅠ
우현이마저.. 나보다 가방끈이 길어졌다. 대학원 입학했구나..@.@
오빠… 나보다 가방끈 길어진걸로도 모자라.. 오빠 생일 옆에 만 24세가 나 너무 슬퍼.. 왜, 뭐하느라고 나이를 안먹었어?
아… 아닌가? 내가 너무 많이 먹은건가??
ㅠ.ㅠ
오빠.. 이제 뇌까지 섹시해지려구 하는구낭..@.@ 공부 열씨미해..
그치 동우야! 벗으면 뭐 어때? 그치???
(뇌까지 섹시해지려고 대학원 들어간 기념으로 많이 벗고 축구하는 우현이 사진. ㅋㅋ LA에서 뮤비 찍다 말고 축구하는 거..)
난 정말… 덩치 크고 어깨 많이 넓은 남자들보다.. 딱 우현이 같은 몸이.. 너무 좋아요.. 사실인 걸 어쩌나. 이게 딱 비율도 이쁘고 깔끔하고 너무 멋진 걸..@.@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 TrackBack URL
Comments on this post
우현이 대학원 가셨구나. 추카할 일이네.
나도 어깨 넓은 남자 싫어! 김대교가 어좁이잖아. 눈작고 어깨 좁은게 컴플렉스였는데 나는 남편 외모중 눈과 어깨가 젤 맘에 들어.
그리고 J도 어깨가 좁아! 특히 제이는 타이트한 자켓 입으면 목과 어깨 라인이 어찌나 간지나는지..
근데 J랑 우현이가 어깨가 넓지도 않지만 좁은 것도 아니에요! ㅎㅎ 자기들 몸매에 딱 적당한 어깨, 이쁜 어깨라고 생각해요~ 우현이 얼굴 작고 팔다리 긴데 키는 큰 편은 아닌 자기 몸매 비율에 딱 좋은 어깨..ㅎㅎㅎ내눈에 콩깍지겠지만 몸매도 어쩜 저렇게 딱 반듯하게 이쁜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미치겠다 내가 너땜에!!! J도 어깨 적당히 있지 않나요? 운동 많이 해서? 전 그렇게 봤는데..
운동해서 그렇게 보이기도 하는데 머리가 워낙 작아서 상대적으로 어깨 좀 있어보이는거지 타이트하고 얇은 자켓 입으면 완전 소년미 넘쳐나고 안아주고싶고..
근데 이건 어깨의 영향보다는 소두와 가느다란 목의 영향이 크네 생각해보니 ㅋㅋ
안아주고싶고! 가 젤 중요한 부분이죠? ㅎㅎ
전 우현이 뽀뽀할 때마다 뽀뽀하고 싶어서 모니터에 뽀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