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기는 다 틀렸어 이거 가보로 남길 거야

..
오늘도 마이우현에 우현이 보고싶다는 ‘우아하지 못한’ 글이나 쓰고 앉았는데..
어떤 분이 나한테 기분 좋아질 거라며 움짤 하나를 올려줬다.
며칠 전 서울 콘서트에서 우현이가 종이비행기를 하나하나 팬들에게 다정스럽게 날려주는 이 움짤.
@.@ 그냥 날려주는 게 아니라 종이비행기한테 정성스럽게 키스하고 날려주쟈나…
내 마이우현 아이디가 종이비행기니까 ㅋㅋㅋ 그 팬분이 나 보라고, 보고 기분 좋아하라고 가져다줬는데 진짜로 기분 짱 좋아졌음.

 

dfb92dff65087ac2fcbac2d8f5e14150480759e8

바로 밑에서 심은하님이랑 “우리 우현이 성규 앞에서 꺅꺅 대지 말고 너무 좋아하는 티 내지 말고 우아하고 고고하게 가자”고 작당모의를 한 지 며칠이 됐다고.. 난 우아하게 가기는 틀렸다. 이번 생은 글렀어. 우현이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에 황송해하는데 우아는 무슨… 고고하게는 무슨..

이 짤 가보로 남겨야지 ㅋㅋㅋㅋ

내가 paper나 paperplane 들어가는 아이디는 10년 전부터 우리 홈피랑 포털 아이디로 계속 쓰던 거라서 마이우현도 생각 없이 그냥 paperplane으로 쓰는 건데, 이런 계를 타다니. 내 아이디 작명센스.. 최고. ㅎㅎㅎㅎ 가보로 남길 거야. 나 쿨하지 못하다규!!!!

 

 

 

Comments on this post

  1. 엠제이 said on 2016-03-04 at 오전 10:30

    으허허허 언니의 속내는 우아하지(?) 못할 지라도, 아직은 우현이한테 우아한 여인인거 아시죠? 콘서트장에서 만나지도 못 하고ㅠㅠㅠ 기다렸으면 당연히 만났을 호텔에서도 만나지 않았고!! 언니는 우아하고 사뿐하게 날아가는 종이비행기 맞아요. 우현이의 가슴에게도 쏘옥~!! 그리고 형부의 가슴에게도 쏘옥~~!!! 😉 이름 참 잘 지으셨어요ㅎㅎ 우현이한테 키스받은 종이비행기님! <3

  2. wisepaper said on 2016-03-04 at 오후 12:48

    니가 또 이러니까 우리 셋 인피니트 머물던 호텔에 우연히 들어갔다가 로비에서 커피 마시던 생각나서 두근두근하쟈나.ㅠ.ㅠ 담날 ornus가 어차피 우리 호텔 조식도 맛없는데 바로 앞호텔인데 거기 가서 조식 먹자고 가서 우현이랑 악수라도 하자고 그랬는데..ㅠ.ㅠ (우현이 진짜 그날 우리가 커피마시던 그 로비에서 조식 먹는 사진 찍혔더라;;) 갔으면 자연스럽게 만나고도 남았을텐데, 난 못하겠더라. 우현이한테 힐끔거리는 시선 느끼게 해주는 것도 싫고 그냥.. 내맘 왜그런지 나도 모르겠더라.ㅠ.ㅠ 엘에이 공연에서 우리가 원래 앉으려던 그 자리로 정확히 우현이가 내려왔을 때도.. 정말 안타까우면서도 묘하게 애틋한게..

  3. 청순가련 심은하 said on 2016-03-04 at 오후 1:37

    넌 뒤에서만 꺅꺅대고 우현이 앞에선 저절로 우아해질거야. 우현이 앞에선 고고하고 섹시하게. ㅋㅋ
    우리 뒤에서만 실컷 꺅꺅대자.ㅋ
    난 작명센스는 없는데 전공선택의 센스는 있었나봐. 난 교양있는 인문대 소녀.

    • wisepaper said on 2016-03-04 at 오후 1:44

      그래요 청순가련님은 전공센스가 죽이고 나는 작명센스가 죽이고. 우현이는 어떤 전공 좋아하려나. 설마 공대녀는 아니겠죠??? 우현아 너도 인문학으로 가자. 그럼 나 인문의 향기가 나는 교양있는 여자 코스프레 많이많이 할 수 있는데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TrackBack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