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디비디 요거 기대

[2004 Seotaiji record of the 7th]

– 총 5시간 15분
– 라이브와이어 컴백공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공연, KBS 교감 빅콘서트, 제로 전국투어, 2004 ETPFEST
– 7집의 모든 뮤직비디오 & 비하인드 스토리
– 사전녹화로 진행된 각 방송용 공연자료
– 7집 녹음과정
– ‘라이브와이어’ 촬영현장 미공개 영상
– CF촬영 스케치 (스나셀카)
– 영상 인도 여행기
– 태지브릭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우주정복 7호(;;ㅋㅋ)‘ (1시간 50분: 7집활동 에피소드별로 2D, 3D 애니메이션을 브릿지 형태로 연결)
– 지난해 활동시작 때 기획, 제작기간 전 과정에 서태지 본인 참가

[Disc 1,2, 3]


태지씨 7집활동을 총 종리한 디비디..나는 7집 녹음과정 영상이 젤 기대된다. 그리고 인도여행기랑.
태지쒸가 직접 디자인한 저 자켓의 빨간 폭탄! 넘 귀엽다. 이분이 요즘 그림쫌 그리더라구..ㅋㅋ
무엇보다 5시간 15분이 왠말이냐.

이 디비디 감독한 한동욱 감독님 인터뷰 보고 또 마음이 짠해졌네..ㅠ.ㅠ

“7집 공식 활동이 끝나고 올 1월부터 바로 DVD 제작에 들어갔는데 이제서야 마무리가 될 수 있었던 이유도 매 장면 마다 서태지 씨의 싸인이 떨어져야만 진도가 나갔기 때문입니다. 정말 열심이죠. 부지런하구요. 7집 활동 중에는 서태지 씨와 거의 같이 붙어 있었는데 쉬는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

그 모습을 보며 한감독은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하고, 제대로 하려면 저 정도는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다. 바로 “잠 안자고 열심히 하자.”. “그는 일의 경중을 따지기 전에 모든 일에 대하여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요.” 
여기에 더하여 “싫증을 잘 내자.” 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단다.
항상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과 관계를 계속 의심하고 새로운 모색을 시도하려는 서태지의 모습 때문이다.

“서태지 씨를 옆에서 지켜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끼는 점이겠지만 서태지 씨는 정말 똑똑해요. 아이디어가 많고 상상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누구보다 더 노력을 해요. 머리 좋은 사람이 열심히 하니까 정말 따라올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감독님 말에 의하면 태지쒸가 즐겨먹는 야식은 쌀국수와 간장게장.
즐겨신는 신발은 아저씨 줄무니 쓰레빠-_-
오라버니…저도 열심히 살고 싶어요..ㅠ

 

Comments on this post

No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TrackBack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