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거쳐 말하시오 당첨쥐
3년 안에 그 숭례문 다시 복원하겠다는 2MB 당첨쥐의 정신나간 소리를 듣고 있자니,
아 좀!!!! 숭례문은 3년 안에 뚝딱 세워놓을수 있는 아파트가 아니거든요.. 3년 안에 세우면 안 되는 거거든요!!!!
왜, 숭례주상복합 아파트로 3년 안에 완성하시지 그러오.
그게 딱 당신 수준이고 그게 딱 당신네들이 생각하는 문화가 아니오?
국민성금으로 다시 지으면 참 좋지 않겠냐는 2MB 당첨쥐의 정신나간 소리를 듣고 있자니,
“제발 뇌를 거쳐 말하시오!!”
숭례문 방화와 관련해 책임져야 할 사람은 이명박 전 서울시장(현 당첨쥐), 오세훈 서울시장, 유홍준 문화재청장이다.
한 명은 사과했고 한 명은 사직서 냈고, 지금 이명박 당첨쥐는 사과는커녕 국민성금 모금운동을 시작한거다-_-
관리시스템도 미비한 상태에서 자기 서울시장 임기 내에 개방하고 화재위험 요소가 되는 알록달록 화려한 조명등 설치하고
그 앞에서 숭례문이 자기 것인양 희희낙락 사진찍던 날들은 기억이 안 나나 보네?
국민성금은 국민의 자발적인 의중에서 나오는거지 대통령 당첨쥐 위치에서 할 소리가 아니거든요?
대통령 당첨쥐 입에서 그런 소리가 흘러나오면, 이제 공무원들은 물론이거니와
기업들은 알아서 기려고 국민성금이란 명목으로 당신 앞에 돈꾸러미 바쳐댈 수밖에 없거든요?? 벌써 몇몇 기업들 시작했더라.
“제발 뇌를 거쳐 말하시오!!”
이명박 당첨쥐 비서실 정책기획팀장이란 사람 입에서 나오는 저 텅 텅 빈 소리는?
운하를 타고 가는 가상 추석 여행 코스를 보니 내 손발이 다 오그라든다.
“아이들은 게임문화 파크, 부모님은 박정희 기념관 방문, 대기업 창업자 생가 방문”
이게 딱 당신네들이 생각하는 문화사업인가요..네네
어쩌면 이게 딱 지금 우리나라의 모습일지 모르겠다.
차라리 내가 틀리고 그냥 저게 다 맞는 거였으면 좋겠다.
매일 아침마다 홧병 나기도 귀찮다.
이게 뭥미?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 TrackBack URL
Comments on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