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wisepaper : 이사 가면 꼭 좁고 특이한 구조를 가진 집이었음 좋겠다. 집 안에 계단 있는 원룸이면 좋겠고..
ornus : 응..?
wisepaper : 지금 집은 내가 컨트롤할 수 없는 공간이 있어서 좀 대충 살았는데, 담엔 좁은 공간 강렬하게 꾸며볼거야~ 한 쪽 벽은 강렬한 보라색 계열에 무늬 들어간 걸로 칠해버리고, 가구는 소가구 종류로 낡고 특이한 느낌으로~코발트나 녹색~ 돈안들게 손수 칠해야지~ blah blah blah..
ornus : (흐믓하고 나른한 미소)..그래…우리 지혜 좋겠네..^^
wisepaper : 자수계의 럭셔리~ 재료값이 비싸서 연습도 많이 못한다는 그!! 리본자수로 직접 액자 만들어서 걸거야~ 완전 강렬하고 미칠듯한 색감으로~ 어쩌구 저쩌구~~…
ornus : 멋있겠다..
wisepaper :….근데 좁은 집으로 가려면 지금 물건들 다 버려야 겠지? 저 구닥다리 컴퓨터도 버려야 겠고..
ornus : (동공확장 시작)..@.@
wisepaper : 근데 우린 티비보다는 거의 컴퓨터로 영화도 보고 다 하는데 책상에서 보는게 좀 그렇네..(별 중요도 없는 대사)거실에서 컴퓨터로 영상 볼 수 있음 좋겠다..암튼 침대는 매트리스만 사용해야지. 컴퓨터는 나중에 생각하고.
ornus : @.@ 아냐아냐아냐!! 와이드 모니터는 가능해!! 24인치 이상이면 조그만 거실에 놓고 소파에 앉아서 봐도 충분해, 그치그치? (웹서핑.. 다다ㅏ다다다다다다) 델컴퓨터 싸게 나왔다! 윽. 7월 31일까지야.
7월 31일…이건 안되겠….지?..
wisepaper : 풉..(아직 집두 안 내놨다)
ornus : 자자.. 이것봐봐..와이드 모니터는 한 화면에 두 페이지를 한꺼번에 띄우고 볼 수도 있다!! 대단하지, 그치!!! 이사 가려면 지금부터 빨랑 물건 정리해야 겠다. (안 입는 옷부터 버려야 된다고 옷방에서 난리를 친다. 다다다다ㅏ다다 )
wisepaper : 휴….자기.. 와이드 모니터 사구 싶어서 이사가는구나?
.
.
.
(몇 시간 후 볼일이 있어서 코엑스 갔다가 지하도에서)
ornus : (침 흘린다)…저 미니카..나 저거 갖구 싶다. 나 책상 위에서 갖구 놀면 딱이겠다. 그치? 4만 오천원 짜리 만원에 세일하는건뎅..
wisepaper : (이럴 땐 단호해야 된다) 안 돼. 그런 식으로 하면 와이드 모니터 국물도 없지.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 TrackBack URL
Comments on this post
나 어린애 인가바… @_@;
언제까지나 어린애였음 좋겠다. 미쳤나.
뻬빠야. 빼빠질은 ORNUS가 하는거야? 아무래도 우리 작업실하나 차려서 프로방스풍 주방도 만들고 엔티크 거실도 꾸미고 동화속에 나오는 침실도 만들어야겠다.
푸하. 팝아트 거실은?
거실은 엔티크… 그럼 팝아트는 현관에 차리자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