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paper in NY] I’m surprised at this article..

[경향신문]서태지가 CF모델로 출연한 GM대우 ‘토스카’

서태지가 출연한 GM대우의 토스카 광고가 깜짝 ㄴㅗ출됐다.

소속사 서태지컴퍼니에 따르면 서태지는 지난해 12월 말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광고와 TV CF를 촬영했다.

GM대우 토스카가 국내 최초로 6단 자동변속기를 채용하고 6기통 엔진을 장착한 ‘토스카 프리미엄6’모델을 출시하면서 서태지를 광고 모델로 채택한것이다.

광고는 서태지의 피아노 연주모습이 포함될 예정이고 ‘음악을 연주하는것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같은 느낌’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르노삼성의 SM7 출시에 이어 현대의 제네시스가 출시됨에 따라 뜨거워진 중대형 세단시장에 토스카는 새로운 방법의 탈출구를 모색하고 있는 셈이다.

서태지가 출연하는 TV CF는 24일부터 방영된다.

소속사는 “서태지의 섬세하고 다이내믹한 악기 연주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느낌과 같다는 내용으로 서태지의 피아노 연주 장면이 촬영됐다”고 밝혔다. 광고의 배경음악은 서태지가 직접 편곡, 연주해 제공했다. 서태지의 8집 음반은 3~4월께 발표될 예정이다.

<경향닷컴|이다일기자 crodail@khan.co.kr>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Oh my God~~~~

Congratulations~~~~~ Taiji, my Orabang~~

I’m surprised at this article on the internet..
He still looks cute and neat..
He deserves to be loved by wisepaper. Umhahahahah~~~~

I want to get this car for Ornus..
Yeah, I’m a little bit crazy now.. just kidding..

I’m still staying in NY.

I’ve been to Chelsea today.
I think Chelsea is very beautiful and unique..
Although many galleries were closed today, I was satisfied with the scenery..
Ornus should’ve been there with me…

I’m leaving NY tomorrow..

 

* 뒤늦은 추가:
 “이 차 사면 브로마이드 주나요?”
그렇다면 구입 고려……-.-

Comments on this post

No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TrackBack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