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오빠

하.. 마크 러팔로. 현재 나이 65세인 메릴 스트립을 45세로 바꿔주는 순간적인 저 센스.

내가 옛날옛날 이름도 모를 영화에서 소심 찌질남으로 나올 때부터 매력 있다 매력 있다 생각했는데.. 요즘 여기 저기 잘 나가서 너무 좋다. ornus도 이 오빠한테 은근 정이 간다며..ㅎㅎ

가만 보면 영상에 나오는 네 명이 다 센스 터지는 순간이다. 마크 얼굴 재빨리 돌려 입술에 똑바로 키스해주는 메릴 스트립, 옆에서 대배우와 키스한 마크가 부러운지 냄새 맡고 싶다는 귀여운 제임스 맥어보이 하며, 사회자의 말투도 센스 터진다.

사실 이런 말을 똑같이 해도 센스 없는 자세가 있다. 미묘한 문젠데. 마크 러팔로 저 수줍은듯 잔잔하게 치고 들어오는 센스 하며 귀여운 제스처 하며.. 감탄스럽다. 왤케 끌리지. 잘생긴 얼굴도 아닌데 섹시함이 느껴지는 남자가 있다. 사귀어보고 싶을 정도로. (사실 마크 오빠한텐 사귀어보고 싶다는 말 맘대로 쓰면서 우현이한테는 보는 사람들 울렁거릴까봐 못 쓰는 내 처지가 아주 애석합니다요ㅠ.ㅠ)

평소에 트위터 같은 것 봐도 지적이고 유연한 면이 보이고 그래서 호감이었는데 점점 더 멋져지네.

Comments on this post

  1. 암헌 said on 2015-05-08 at 오전 2:25

    보통 배우들이 히어로역을 맡으면 그 역할에 잡아먹히곤 하는데… 이 배우는 그러지않아서 좋아… 심지어 헐크인데 말이지..

    • wisepaper said on 2015-05-08 at 오전 4:17

      마크 러팔로 매력있지..그치? 뭔가 남자들한테도 인기있을 사람 같은데 요즘 여초 커뮤니티에서도 완전 핫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TrackBack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