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남자의 출근 복장

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하러 가는 출근길. 우현이랑 엘(명수).
우현이와 명수가 함께 있으면 눈이 즐겁다. 타이틀곡이 악동 컨셉이라 꾸러기 같은 옷 입히더니 오늘은 정말 잘 입혔다. 최고!! 몸에 잘 맞는 시원해보이는 셔츠에 + 이뿌게 붙는 하얀 바지. 가느다란 벨트와의 색조합도 좋고..

보통 ornus 출근할 때도 셔츠+벨트+바지 조합으로 이 비슷하게 입히는데, 우현이랑 명수가 입은 남방 오늘 너무 이뿌다. ornus도 저렇게 화사한 스트라이프가 반 정도 있는 셔츠 사주고 싶다. 막상 돌아다녀봐도 내맘에 쏙 드는 셔츠가 잘 없어.. 간만에 옷 사입히고픈 뽐뿌가 온다 와…

(사진은 다 팬들이 찍은 거. 사진 속 태그는 팬사이트들 이름임; 사진 화질이 안 좋은 건 현장에서 고화질로 찍고 그 LCD화면을 디카로 찍어서 바로 트위터로 전송해서 그런 거. 이걸 프리뷰라고 한다. 고화질 사진은 태그에 써 있는 개인 팬사이트에 나중에 다 올라온다. 아이돌팬덤은 신기한 게 많음. 공식 스케줄이나 공항에는 항상 이렇게 사진 찍는 팬사이트 마스터들이 따라다님. 그 스케줄 다 꿰고 있는 것도 신기하고, 어딜 가나 카메라에 둘러싸여 있을 애들이 안쓰럽기도 하고. 또 한편 그게 인기의 반증이니..)

 

 

요 이쁜 셔츠 입고 오늘 공연, <러브 레터>
다 화사하고 이쁜데, 특히 우현이꺼랑 명수 셔츠가 디자인이 젤 이쁘네….@.@
이 공연 끝나자마자 이 옷 입고 유스케 간 거 구나..

우현이는 목소리에 설렘열매가 열린 것 같아.. 명수는 전주 시작할 때 그 얼굴로 웃어주기 있기 없기? 넘 이뿌다 진짜..

 

CKahSRPUsAA7p26

핏이 정말 딱 좋음. 소매 팔꿈치 아래까지 내려오게 입힌 것도 센스 좋고.

 

CKabZM8UYAAfhN3

우현이가 입은 셔츠는 줄무늬가 한쪽으로 반만 있어서 더 이뿌다. 소매 어쩜 이렇게 이쁘게 접어줬을까. 코디 누나들 최고.

 

CKabYtCUMAAnzqY

셔츠 색조합 정말 좋음. 정말 감탄스럽게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
우현이 허리 29 입는데, ornus도 29 입음.

 

CKabi0OVEAAQVsC CKabKg1UkAAvU35 CKacFiwUAAADBJu

 

…. …여기서부턴 명수

이렇게 같은 분위기로 디자인만 살짝 다르게 해서 입히는 거 정말 잘한다.

 

CKakifEVAAUHDJn

명수 셔츠는 차이나 카라에 줄무늬가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음. 우현이 옷이 조금 더 이뿐데, 명수는 마스크가 워낙 좋아서 뭐..

명수야.. 어떻게 이렇게 생겼어.. 이번에 새로 나온 게임 캐릭터가 명수 얼굴을 완전히 본 따서 화제가 됐는데 명수가 더 아름다움.
우리나라 20대 남자 연예인 중에 최고로 아름다운 얼굴인 거 같다. (취향이야 다 다르겠지만. 나도 우현이 얼굴이 더 취향이니..) 유튜브 리플을 보면 서양 여성들도 명수 얼굴 밑에서 무한한 감탄을 보낸다. 그쪽은 미소년 안 좋아할 줄 알았는데 사람 눈은 똑같은가봐.

 

CKamiqHUcAAUIgC

 

 

명수 흰 벨트도 이뿌네.

 

CKajKS6UkAA_fFo CKak7VnUsAARnyK CKaqbT4VAAE492i

출근길 기다리고 있던 팬들한테 선물 낭낭히 받아가는 명수.. ㅎㅎ

 

CKao0xUUcAAmMM7

요건 성열이. 인피니트 내에서 키가 제일 큰 성열이. 주머니는 어떻게 된 거니..

 

———-

오랜만에 ornus 이뿐 셔츠 사주고픈 맘이 올라온다. 여름용 얇으면서 잔잔하게 화사한 셔츠.. 이번주에 골라야지.

 

 

Comments on this post

No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rackbacks and Pingbacks on this post

No trackbacks.

TrackBack URL